FAQ

관련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실시간 다운로드 방법 - https://hellven.net/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1

원본 이미지 보기 방법 - https://hellven.net/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9 

SSL 에러나 522 에러가 뜰 경우 헬븐 서버가 아닌 CDN 서비스와 관련된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최신 버전의 크롬,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재접속 하시거나

Zenmate, VPNgate, Hotspotshield 등의 VPN을 이용하여 재접속 하시면 문제 없이 접속이 가능할 겁니다.

 

권장하는 방법은 https://hellven.net/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 토르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겁니다. 

관련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https://hellven.net/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

투표권으로는 추천, 비추천, 신고, 제목, 태그 수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공지사항 https://hellven.net/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3  

MEGA 클라우드를 이용하여 업로드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관련 공지사항 https://hellven.net/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0 

최소 30 AU를 보유하신 뒤


c38e38c1203408dc739ef3c2560de8a8_BKSscQJ9_0cdd52603997184f1c90080b530ff20e.png

 

AU 내역 https://hellven.net/bbs/point.php 에서 내역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토렌트 다운로드 유틸리티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s://hellven.net/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

https://hellven.net/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

tribler 토렌트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 익명으로 토렌트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누적 BTC는 길드가 소유했던 BTC의 총액을 나타내지만 현재 BTC는 현재 금고에 보유한 BTC만 나타냅니다.  

여기서 한번도 BTC를 전송한 적이 없는데 보유한 BTC가 다르게 표시된다면 일부가 블록체인 비트코인 네트워크 사용료로 채굴자에게 지불되었기 때문입니다. 

헬븐 비트코인 네트워크는 전면 무료이지만 비트코인 시스템 자체의 특성상 채굴자에게 0.0001 BTC를 제공해야하므로 차감되어 표시되는 것 입니다.

- 채굴자에게 전송되는 BTC는 건당 10원에서 20원 정도로 전체 보유 BTC의 가치에는 큰 변동이 없습니다. 

BTC 잔액이 충분한데 잔액이 없다고 전송되지 않는 경우 BTC 총액에서 0.0001 BTC를 제외하고 전송해보시기 바랍니다. 0.0001 BTC는 채굴자에게 전송되는 수수료입니다.
​Q. 길드가 뭔가요?
A. 역식, 취미, 리뷰 활동 등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시스템입니다.


Q. 길드에 들어가면 뭐가 좋은가요?
A. 해당 길드를 위한 금고가 생기고, 길드 회관에서 길드원만 볼 수 있는 게시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Q. 길드 금고는 어떻게 늘릴 수 있나요?
A. 길드원이 보유 AU를 기부하면 절반은 경험치로 돌려주고, 절반은 길드 금고에 적립이 됩니다.(예시: 100포인트를 기부하면 기부자에게 경험치 50이 주어지고, 금고에 50AU가 적립됩니다.)
길드 회관에 작품을 업로드 할 경우 입장료의 절반이 길드 금고에 적립이 됩니다.


Q. 길드 금고는 어떻게 쓰이나요?
A. 길드장이 다른 유저에게 AU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유일한 유저간 AU 전달 방식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Q. 길드 가입하고 싶은데, 무엇을 해야하나요?
A. 길드 회관에서 가입하고 싶은 길드 이름을 작성하면 가입신청이 됩니다. 해당 길드 관리자가 신청을 받으면 가입됩니다.


Q. 제가 길드를 만들 수도 있나요?
A. 일정 AU를 지불하고 길드 회관>길드관리사무소에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Q. 그 외 주의사항은?
A. 한 번 길드를 생성하면 길드 이름을 바꿀 수 없습니다. 또한 길드를 해체시키면 같은 이름의 길드를 다시 생성 할 수 없습니다.
길드 해산시 길드원은 모두 탈퇴처리 되며 길드 자산이 모두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