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직접] 장르 소설 게시판

텍본 또는 스캔본을 직접 업로드로 파일들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내일을 거부한 남자 [단권] 이펍

, , ,

※ 큰 용량의 파일은 직접 첨부하지 말고 MEGA 클라우드를 통해 올려주세요. (바이두 및 토렌트 금지)
※ 스캔본이 텍스트 파일인 경우 텍스트 파일 안에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 정식발매가 아닌 번역본 PDF는 번역본 탭으로 올려주세요.

Comments

66 슐리반
인류를 위협하는 예언에 맞선 인간의 필사적 노력…
서둘러라! 종말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전 세계 최고의 암호학자로 손꼽히는 윌리엄 샌드버그가 자살 시도 후에 병원에서 자취를 감춘다.
컴퓨터, 전문서적을 비롯하여 옷, 세면도구 등 그의 물건들이 모두 아파트에서 이미 사라진 상태다.
사람들은 그가 의도적으로 자발적 실종을 계획한 것이라고 말하지만, 전 아내 크리스티나 샌드버그의 생각은 다르다.
평소 멍하니 바라보며 애지중지했던 죽은 딸의 사진들을 남겨놓았던 것이다.
뭔가 잘못됐다는 걸 직감한 크리스티나는 기자만의 본능적인 직감으로 그의 행방을 찾아 나서기로 결심한다.
한편,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는 고고학 분야의 젊은 인재로 손꼽히는 수메르학 학자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독일 베를린에서는 노숙자 한 명이 구급차에 실린 채로 세 남자에 의해 살해를 당한다.
서로 아무런 연관이 없는 듯한 이들 사건들은 너무나 사소한 일처럼 받아들이는 경찰 조직의 반응 때문에 더욱더 사람들의 마음을 불안하게 하는데…….
과연 이들 사건들 배후에 있는 조직의 정체는 무엇이고, 그들이 꾸미고 있는 일은 무엇일까?
그리고 그들이 감추려 하는 것은 무엇일까?
알프스 산맥의 고성에 갇힌 채 수메르 고대언어로 기록된 암호를 접하고 지적 호기심에 불타오르는 암호학자 윌리엄의 여정과, 윌리엄의 실종과 관련된 사건들을 파고들수록 말도 안 되는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게 되는 기자 크리스티나의 여정, 두 갈래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내일을 거부한 남자》는 일련의 놀라운 폭로와 개인적 시련으로 이어지면서 누구도 상상치 못할 충격적인 결말을 암시한다. 그 과정에서 수메르 고대언어를 연구 중인 젊은 여성 재닌 헤인즈와 영국 출신의 수수께끼 같은 군인 코너스가 가세하며 인간 DNA에 새겨진 신비스러운 암호에 얽힌 내용은 보다 풍성해지고 다채로워진다.
바로 이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단번에 읽어 나가게 하는 원동력이다.
작가 프레드릭 T.
올슨은 지적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이야기 중간중간에 손에 땀을 쥐는 액션 장치 또한 삽입하고 있는데, 소설을 전혀 지루할 틈 없이 읽어나가게 하는 시나리오 작가 특유의 장점으로 언급되고 있다.
악몽 같은 나날로 치닫는 일련의 위험한 사건들, 그리고 위기일발의 인류가 고려하게 되는 최악의 선택…….
어느 날 갑자기 세계 전역으로 퍼져 나가게 된 강력한 전염병의 정체는 무엇일까?
그 전염병과 수메르 고대언어로 기록된 암호 사이에는 어떤 관련이 있는 것일까?
그리고 인류의 종말이 닥치기 전에 윌리엄은 암호에 관한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
New

최면전집 (완) [단권][텍본]
BL
현대물, 아노르이실
0 1 0
New

변태호의 미식노트 1-2권 (완) [텍본]
BL
현대물, 국산파이어팅커BL
0 0 0

글읽기 0 글쓰기 90 댓글쓰기 2 다운로드 -10 추천 6 비추 -3
total : 21,748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