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에 대한 내용이 있어야합니다. 유머, 감동, 경험담 등을 나눠보세요.
첨부 사진 링크가 뜨지 않거나 삭제된 경우 (엑박시) 잠금 및 포인트가 회수되므로 사진을 에디터나 첨부파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이민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촬영한 자신의 사진을 공개.
사진 속에는 그가 성당으로 보이는 곳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음.
이에 일부 네티즌은 이민정이 신성한 공간인 성당의 제대 앞에서 마치 가방 광고처럼 사진을 촬영했다고 지적. 한 누리꾼은 “천주교 신자들에게 이 사진은 큰 충격이고 상처”라는 댓글을 남겼고, 또 다른 누리꾼도 “뒤에 예수 그리스도를 두고 가방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것은 무례하다고 생각한다”라며 게시물을 비판.
....아주 불편한것도 많다 진짜.... 뭔 정신병자들만 모였나.... 나 천주굔데 아무 느낌없음. 나뿐만 아니라 유튜브 + 네이버 기사 댓글봐도 천주굔데 아무 문제없다는 사람들 댓글 많고 베뎃까지 올라가 있음. 왜 천주교 신자들은 문제 없다고 하는데 엉뚱한 새끼들이 난리치는건데?;;
저런걸로 불편했으면 모델 광고하는 사진 하나 하나가 다 불편하겄다.... 사람이 성당안에서 사람 하나 찍을수도 있는거지, 저걸 불편해 한다고? 참.... 저러고 일상생활 진짜 가능하냐? 지들이 불편한거가지고 엉뚱한 천주교 신자들까지 끌어당기지 말아라 좀.... 성당에 사진 찍는게 문제 되는거면 미리 경고를 취했겠지 진짜 어처구니가 없네;;
아니 며칠전에는 복근 사진 올린것도 불편하다고 민원 넣더니 뭐 불편한게 이리도 많냐?; 누가 가방 광고할려고 사진 올렸데? 별걸 가지고 시비네 진짜.....
불편러그냥 제정신이아닌듯
혹시 자기가방 브랜드 런칭함?
왜 그런걸 하면서 곶통받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