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호연지방을 여행하고있는 지우일행! 다음마을을향해서 모험을 계속하고있습니다!
현재 지우와 같이모험을하고있는 봄이와 정인이! 두사람은 남매사이입니다!
이제막 포켓몬을받아 여행을시작한 봄이와 포켓몬은 없지만 지우를 따라다니고있는 정인이!
앗! 그런데 정인이의 모습이 조금 이상하군요?
자기 누나인 봄이의몸을 음흉하게 보고있는것같습니다!
10살치고는 발육이상당한 누나의몸을 보고 흥분하고있는것같은 정인이의모습!
매일 누나의몸을 상상하면서 야한생각을 하는 정인이! 아직 나이도 어린데 성욕이 상당한가보군요!
가끔씩 이렇게 장난인것처럼 봄이의몸을 만지려고하다가 봄이에게 혼나곤합니다!
봄이는 잔뜩 화가나서 혼내지만 반성의기미가 없어보이는 정인이!
날이갈수록 점점 심해지는 남동생의 장난! 점점 수위가 올라가는것같습니다!
남동생의 변태짓을 막지못하고있는 봄이! 정인이의 표정을보니 누나의몸을 장난감처럼 생각하고있는것같습니다!
급기야 자고있는 누나의몸을 마음대로 만지는지경까지 와버린 정인이! 이러다간 정말 큰일나겠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여행을하다가 자신과 얼굴과 이름이 똑같은 남자아이를 만나게된 정인이!
도플갱어인걸까요! 두사람은 만나자마자 티격태격 사이가 좋지않습니다!
남동생이랑 이름이같은 남자아이가 남동생이랑 자꾸 싸우니까 신경을써주는 봄이!
하지만 이쪽의 정인이도 자꾸 까칠하게 구는군요!
그렇게 계속 같이지내다가 갑자기 친해진 두 정인이! 이 두사람은 왜갑자기 친해진걸까요?
앗! 바로 봄이때문이었습니다!
두 정인이 모두 봄이의 야한몸에 흥미가있었고 둘이 힘을합쳐서 봄이를 덮쳐버린것!
남동생이랑 남동생과 이름이 같은 남자아이에게 덮쳐져버린 봄이!
윗입과 아랫입 모두 박히게됩니다!
한번 선을 넘자 그동안 참아왔던 성욕을 모두발산해버리는 정인이! 누나의몸을 마음껏 따먹고있습니다!
결국 정인이에게 엉망진창으로 당해버린 봄이! 우려하던일이 벌어졌군요!
봄이를 같이 따먹은추억덕분에 친해진 두 정인이! 지우와 웅이는 무슨일이 있었는지 눈치채지못합니다!
날이 지나자 반갑게 헤어지는 두 정인이! 지우일행의 모험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