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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또 도로주행 갔다왔는데, 배울수록 좀 신경쓸 게 많이 보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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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주행하면 

 

왼쪽 중앙선에 맞춰서 

차선 침범 안 하는 게 좀 감을 잡아야 할 듯 하고 

 

방지턱 전에 좀 브레이크 밟아서 속도 줄여주고 

 

코너링 돌 때 좀 공간주고 돌아줘야 각도 잘 나오고 

 

양 옆 살필 때는 주차/정차된 차랑 비슷 또는 좀 더 앞으로 나와야 

시야각이 잡혀서 양옆 상황을 살필 수 있다는 거랑

 

진입일 때는 차선 한 번에 두 번 바꿔도 되는 거 

 

근데 차선 바꾸면 안 되는 곳이 교차로, 다리 위, 터널 안, 도로 실선이고 

도로 점선에서만 바꿀 수 있고 

 

교차로에서는 FM으로 보면 꼬리물기처럼 정차해 있으면 안된다는 거

 

시동걸 때는 천천히 세 번 오른쪽으로 돌려주면서 시동 걸어야 되고 

끌 때는 살짝 왼쪽으로 돌렸다 꺼지는 거 있고, 

그 이후로 안쪽으로 좀 더 누른 다음에 왼쪽으로 더 돌리며 완전 끄는 거 있음. 

 

출발할 때나 등등 좌회전/우회전 깜빡이 켰다가 꺼주기도 해야되는 거 

 

항상 멈출 때는 무조건 N으로 넣는 거 등등

 

생각나는 거 적어봤음. 

 

 

 

 

Author

Lv.17 17 1s3nig97d  불량시민 |  43 AU |  넨수련원 |  대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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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6 ha1342
1종이구나 중립에 놓는
근데 평소에 멈출때 기어 중립 하는 사람 있음?
뭐 연료절감 효과 그런거 거의 없다고 그래서
난 그냥 드라이브 놔두는데
요샌 오토홀드있어서 거의 없을텐데
시험 볼 때는 N에 안 놓으면 감점임.
ONLY 시험만을 위한 거지 뭐.
시험볼때 기어 N으로 바꾸라고 함?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는구먼
2 APR1le
1종 딸때 빼고 스틱 잡아본적이 없네 ㅋㅋㅋㅋ
풋풋하네
8 mmnba
1종 보통이시군요
맨 마지막 중립기어 놓으라는거보니 1종인가보네

참고로 오토는 멈출때마다 중립기어 놓으면 미션 날아가니 주의
6 coldman
클러치 다루는게 불편해서 속편하게 2종 오토로 봤지
9 개럭시
힘내요
7 hhjnkihv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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