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븐] 성인용품 후기

진짜같은 파트너

2 m2m2m2 67 2,754

이번에 소개할 건 여친에게 선물 받았던 딜도입니다.

이 제품은 2중재질로 안쪽은 좀더 단단한 실리콘 바, 바깥쪽은  좀더 말랑한 실리콘으로 구성되어 있어 굉장히 느낌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착식이여서 여러가지로 활용도 가능하고 , 판매량도 꽤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사용감은 위에서 말했지만 더 자세하게 적는다면 편안하고 촉촉한 느낌? 이네요 그래서 다른 제품보다는 이질감이 많이 작고 편안했어요

저는 제일 작은 S사이즈를 사용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쑥쑥 들어가기 때문에 워밍업용으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Author

Lv.3 3 m2m2m2  시민 |  989 AU
1,074 (2%)

성인용품 게시판에서는 서명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6-06-13 운영진의 결정으로 성인용품 게시판에는 일반 유저의 후기, 리뷰, 상품 설명 등록만 될 수 있도록
서명 사용 허가 및 연장 기능이 중지되었습니다.

Comments

어우야
...여친에게 선물 받은 딜도...?
선물이요?!?!
반대이면 모르겠는데 음...?
ㅋㅋㅋㅋㅋㅋㅋ 리뷰 감사합니다
뭔 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w-t-w 커플인가?
여친에게서 딜도를?
엥 여친???
형 여친인데 왠 딜도를 선물해...?
리뷰 잘봤습니다
리뷰 잘봤습니다
선물한...이 아니라 받은이요..?
"여친에게 선물받은 딜도"요?;;

단 한문장이 굉장히 혼란스럽네요 ㄷㄷ
그래도 부럽습니다 저도 딜도 선물해주는 여친 있었으면....
어 음.. 여친에게 선물 받은 딜도?????
여친한테 받은 딜도라니..ㅋㅋㅋ
뭔가 앞뒤가 바뀐듯한 글이 보이는건 기분탓인가요?
잘보고갑니다
네 모라고요?
헐 여친이 흑형을 선물로...
여친선물이 아니고?
뭐요???
여친이 남자랍니다. 취향존중 해주세요.
음? 혼란하군..
여친...? ㄷㄷ
ㄷㄷ뭐지
잘 보고 갑니다 222
흠..혼란스럽네요..

여친에거 선물받은....
여친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조사를 잘못 쓰신 것 같은데 ㅎㅎ
여친에게.....네 여기까지
여친한테가아니고 여친에게.....
...?!?!?! 뭐지 굉장히 혼란스럽다..
여친이 장난감을 좋아하는 스타일인가...!?
이게무슨말이죠?
반대아닌가요?
여친에게 딜도선물받기ㅠㅠ 너무 부러워요
여친한테 선물받았구나,,,
동성커플? 인가욥
선물을 신기한거로 주네요
여친한테 ㅋㅋ
받았다구요 ㄱㄷ?
애널 감당 ㄱㄴ?
잘보고 갑니다
이런 제품을 선물로...
리뷰 잘보고 갑니다.
여친..?
여친에게?? ㅗㅜㅑ
동성연애여도 놀랍고 남녀연애여도 놀랍네요 잘보고갑니다
여친....이라니요...
이무슨 ㅋㅋㅋㅋ
여친? 두둥탁
반대가 아니라요??
ㅋ 글이 왜케 웃기지
이거 해주고싶다
여친? 뭔가 이상한데 ㅋㅋ
음.......첫문장보고 이상하다했는데..
여친이 선물을 해주다니 ㄷㄷ
여친이요?......
오타가 아닌이상 어떤식 이라도 놀라운..
음???
에?여친에게 받은거애여?
부럽다,,
응????
잘못읽은건가?
실하네요
감사합니다
여친이 이걸 왜 선물을요 ㅋㅋㅋㅋㅋ
ㄷㄷㄷㄷㄷ
2 akiko33
뭘받앗다고????
Hot

인기 상상만 했던 이상적인 펌프 애널 플러그를 경험해보았다

6 PERFECT | 댓글 32 | 조회 540 | 추천 1
뒷구멍 개발에 빠져 이런저런 물건을 사던 도중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공기를 넣어 풍선처럼 부풀게 하면 어떤 느낌일까? 그래서 국내 몇몇 사이트를 통해 이런 걸 구해봤습니다. 한번… 더보기
Hot

인기 오나홀 200% 즐기기

2 qw1235 | 댓글 73 | 조회 1,901 | 추천 1
​흔히들 아는 자동온도조절 워머 라는 제품이다 하지만 이제품이 없어도 오나홀 내부를 따뜻하게 하는방법을 알려드림1.정수기 온수웬만한 오나홀들은 의외로 열에 강하다 그래서 오나홀 내… 더보기
Hot

인기 라비앙 로즈 하드 강력 추천

2 qw1235 | 댓글 40 | 조회 1,090 | 추천 1
​정망 이건 요물이다 4~5만 각격에 구멍도 2개이다자극 5/5질-리얼감과 자극도 좋음항문-고자극에 조임이 훌륭하다세척 5/5관통형이여서 세척이 매우 용이함내구도 4/5단정-관통형… 더보기
Hot

인기 저번에 올라온 블랙걸 후기보고 산 후기

2 qw1235 | 댓글 25 | 조회 685 | 추천 1
​여기에 올라온 후기 보고 나보 바로사야지 하고 바로 구매한결과 흑우 였다개인적으로 평은 조임도 별로 자극도 별로 모든게 다 별로였다 ㅠㅠ유일하게 좋았던 부분은 세척이 매우 용이한… 더보기
Hot

인기 소녀공장 로아 핸드홀 리뷰임

2 qw1235 | 댓글 64 | 조회 1,975 | 추천 3
​내구성문제로 질과 항문 구멍이 이어진다는 문제점이 많았지만 지금은 질과 항문 사이를 두껍게 개선했다고는함일단 평은 3.5/5 (제가 고작극을 좋아해서)설명하자면 물많은 여자랑 하… 더보기
Hot

인기 서큐버스 마개조 로션 하드

4 마회헬 | 댓글 18 | 조회 294 | 추천 1
이건 대충 홀쓰다가 좋은로션써보고 싶어서샀는데 농도 도 진하고 양이 진짜 많음 600미리 오나홀쓸때 쓰는데 600미리면 아마 1년2년정도는 거뜬히 쓸꺼라고 생각해 어쨌든 좀 빡센젤… 더보기
Hot

인기 버진루프 하드 소프트 동시후기

4 마회헬 | 댓글 22 | 조회 299 | 추천 1
버진루프 하드와 소프트야 두제품다 일마존에서는 1200엔 1300엔 수준이였던거같네 난 소프트한걸 좋아하는데 소프트한걸 좋아하개된계기가 이색! 아니 이친구 하드버전때문이야 ㅎㅎ 일… 더보기
Hot

인기 후와치즈 에볼루션(소프트 최고봉)

4 마회헬 | 댓글 18 | 조회 230 | 추천 1
후와치츠에볼루션이야 소프트최고봉은 제일좋다는건아니고 소프트함이 최고란말이지 이건 산지 얼마안됐는데 1300엔에 샀어 후기보면 호불호 많이 갈리던데 나는 천천히 하는거 좋아해서 얘가… 더보기
Hot

인기 메리메리 더블 바기나(구멍이 두개?!?!)

4 마회헬 | 댓글 14 | 조회 236 | 추천 1
이친구는 찬우박 영상보고 사자고마음먹은건데 아마존재팬에서 1900엔정도?에샀던기억이나네 얘는 특이한게 구멍이 두갠데 두개에 19000원이면 개 가성비잖아 근데 그게 그렇지도않아..… 더보기
Hot

인기 쌉중복 중복 마녀의 유혹

4 마회헬 | 댓글 13 | 조회 249 | 추천 1
너무많이 올라와서 이제는 진짜 질릴수도있겠지만 중복은 좋으니까 중복이 많은것아니겠는가 허허 어쩃든 마녀의 유혹은 일단 지금 1년이상써본결과 확실히 처음때보다는 좀더 스무스해진느낌이… 더보기
Hot

인기 오나홀 건조대들

2 qw1235 | 댓글 38 | 조회 668 | 추천 1
​이제품은 국산 제품이고가격도 1만원 정도한다근대 막상 흡수력이 마음에 들지는 않는다​일본산이고가격은 위에것 보다 싸다흡수력은 만족할정도이고 다만 단점은 내구성이 약해 떨어트리면 … 더보기
Hot
Image result for 혼키지루

인기 젤 종류 후기

2 qw1235 | 댓글 16 | 조회 302 | 추천 0
​혼키지루평점5/5의외로 양도 많고 오래쓸수있어서 좋다 그리고 세척할때도 진짜 편안강도는 중고 정도함​마리 시리즈4/5소프트: 확실이 고농도 쓸때 못느끼는 자극을 느낄수 있어서 좋… 더보기
Hot

인기 리얼로다 제니 후기

1 krveya | 댓글 58 | 조회 1,677 | 추천 1
리얼로다제니 001 구매해 봄. 구매할 때 정품인지 확인하는 건 필수. 나는 자주가는 곳에서 텐가나 이런걸 구매하면서 믿음을 쌓은 사이트라서 항상 거기서만 구매하고 있음 오나홀 최… 더보기
Hot

인기 텐가 필립홀 사용후기

9 gkgk | 댓글 50 | 조회 710 | 추천 2
여태 인터넷으로만보던 오나홀 처음으로 구입해보았다 어디서 들은건있어서 살짝 따듯한물에 1분 담구고 따듯하게진행... 한줄알았는대 실리콘? 상할까봐 너무 약한 온도에한건지 꺼내고 물… 더보기
Hot

인기 드라이 오르가즘및 아네로스 사용후기 3탄

13 호놀룰루★ | 댓글 79 | 조회 2,421 | 추천 3
벌써 첫글을 작성하고 ( 2018.02.12 ) 1년 7개월이 지났네요별에별짓을 다 한 끝에 드 디 어!드라이 오르가즘에 성공해 마지막 후기를 작성하로 왔습니다2탄에서도 말했지만 … 더보기
Now

현재 진짜같은 파트너

2 m2m2m2 | 댓글 67 | 조회 2,755 | 추천 1
이번에 소개할 건 여친에게 선물 받았던 딜도입니다. 이 제품은 2중재질로 안쪽은 좀더 단단한 실리콘 바, 바깥쪽은 좀더 말랑한 실리콘으로 구성되어 있어 굉장히 느낌이 좋은 제품이라… 더보기
Hot

인기 페페젤 스페셜 백도어 (애널용)

2 m2m2m2 | 댓글 40 | 조회 1,345 | 추천 2
네 유명한 브랜드중 하나인 페페젤입니다. 오늘은 그 중 특별한 용도로 쓰이는 스페셜 백도어 리뷰네요. 일단 애널용이기때문에 점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저는 애널용이면 아무래도 고점도가… 더보기
Hot

인기 오나홀 리뷰 4종

1 길가다가떨어짐 | 댓글 44 | 조회 1,114 | 추천 2
스지망 쿠파 로아이거 전에 쓰던게 아마 초 고자극? 이었는데 기억이 안난다. 그래서 이걸 처음 썼을 때는 뭐랄까 거의 느껴지지 않는 자극이었음.근데 쓰다보니 강제적인 느낌이 아니라… 더보기
Hot

인기 3중 레이어 특수 제작!!! [매직아이즈 - 극채 우테루스] *리얼 후기*

2 로마PM | 댓글 56 | 조회 1,191 | 추천 3
안녕하세요. Loma PM입니다 !!!정말정말 오랜만에 헬븐넷에 돌아왔습니다... 이게 얼마만에 작성하는 후기인지ㅠㅠ근 1년전부터 계속해서 얘기드렸던 Candle과 Drystick… 더보기
Hot

인기 말 수 없는 그 아이 big, 버진루프하드 후기

7 아힣흫헣 | 댓글 47 | 조회 1,154 | 추천 0
개인적으로는말수 없는 그 아이>>>>버진루프 하드첫 오나홀이 텐가 에그두번째가 버진루프 하드, 세번째가 말 수 없는 그녀텐가 에그를 사용하고나서 느낌이 사정감… 더보기
Hot

인기 발정 타액 윤활제 (강추)

1 m2m2m2 | 댓글 47 | 조회 1,006 | 추천 1
오늘 가져온 건 오나홀에 쓰는 윤활제 중 하나인 발정 타액 윤활제입니다. 이 제품은 여대생의 타액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타액 제품 특징상 일단 저점도의 제품입니다. 제 생… 더보기
Hot
혼키지루 하드 360ml 더욱 하드하게 즐기는
진심이 담긴 애액!

인기 윤활제 혼키지루 하드 후기

2 리지니 | 댓글 33 | 조회 477 | 추천 1
​헬븐은 매번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써봐요첫 글이자 후기가 윤활제라니...사실 본인은 윤활제를 오나홀 보다 더 좋아합니다, 오나홀은 윤활제가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윤활… 더보기
Hot

인기 (실사없음)모모2 브레스트 인핸서를 사보았다

3 가챠는좋은문명 | 댓글 52 | 조회 1,361 | 추천 1
안녕하십니까 저번에 소추딜도를 소개했던 헬붕이입니다.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모모2 브레스트 인핸서라는 유두 자극 제품입니다.제가 약간 제품을 보는 눈이 낮거나 그냥 돈이 없어서 이런… 더보기
Hot

인기 [입문 1년차] 오나홀 3종류 리뷰와 오나홀에 관한 고찰

6 일편단심청년 | 댓글 79 | 조회 1,459 | 추천 3
​안녕하세요~!눈팅만하고 댓글만으로 AU벌이하며 살아온 눈팅족입니다.오나홀에 입문하는데 있어 헬븐러들의 지식의 정수가 너무 도움 되었기에 감사한 마음으로 글을 써봅니다.정확히 제가… 더보기
Hot

인기 노포] 첫 오나홀 2종 간단리뷰 +배송관련 깨알팁

2 푸푸매 | 댓글 53 | 조회 1,735 | 추천 3
고기두둥! 파이피나와, 버진루프 소프트 구매했습니다.사실 사용후기보다는 배송받을 때 이런 방법도 있다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ㅎㅎ​저는 가족과 함께 거주중이며 따로 택배를 정해진 … 더보기

글읽기 0 글쓰기 80 댓글쓰기 5 다운로드 0 추천 6 비추 -3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