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후기

(만냥몰 21회차 이벤트)로지 페어리 미니미니 후기.txt

65 백제 81 8,125

일단 이런 엄청난 장난감(?)을 가질 기회를 준 만냥몰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기대하시는 므흣한 사진은 아쉽게도 여친님의 허락을 받지못해 사진 업로드는 못할것 같네요..


일단 만냥몰에서 그야말로 정성스럽고 비밀스런 포장으로 들어있었기에 아무에게도 들키지않고(내용물이 seagate 7200rpm 1t hdd라고 적혀있었음) 수령한후 열어보니..



성인용품은 만냥몰!


위 물건에 대한 사전 정보가 없어서 만냥몰에 접속해 확인해보니 러브젤과 함께 사용하는걸 추천하길래 오면 러브젤도 사야겠네 했더니 친절한 만냥몰에서 러브젤도 함께 동봉해서 보내줬죠!

내용물 : 로지 페어리 미니미니 본체, 충전 케이블, 설명서(충전법 꼭 참고)

그외에도 사진에는 없지만 마사지젤 2팩, 라텍스 손가락골무, 콘돔 2개까지! 이렇게 친절하시다니.. 그리고 안에는 사용법과 충전법이 적혀있는 종이도 들어있는데 이거 꼭 확인해야합니당



※ 로지 페어리 미니미니 충전법
처음에 받고 나서 걱정했던게 충전을 어찌하나 였는데 주의사항에 일반적인 핸드폰 충전기(5v 2a 정도)로는 기기에 무리를 줄수 있다해서 컴퓨터나 노트북 usb에 꼽아서 충전을 해야한다해서 해봤는데..

정말 극악의 충전 속도여서 애를 태웠는데 다이소에 가면 5v 1a 출력의 충전기를 파는데 이걸 이용하면 2~3시간 가량이면 충전이 다 됩니다 ㅇㅇ 저는 기존에 집에 5v 1a 충전기가 있어서 이걸로 하니 잘되더군요



성인용품은 만냥몰!


※ 사용평

정말 이름처럼 작은 사이즈여서 손이 작은 여성이 사용하기에도 무리도 없고 가벼워서 혼자서 자위할때도 좋아보였습니다.

실제로 여친 손이 작은 편인데 어찌 써야하는지 알려주니까 러브젤을 발라주니 알아서 혼자만 2번이나 홍콩을 갔다와서 난감..


그동안 이런걸 왜 모르고 살았나 싶다더군요. 게다가 총 5단계정도로 나눠져있어서 천천히 빠르게 이렇게 조절이 가능하고 소음 또한 적은 편이라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아서 집에서 혼자 써야겠다며 가방에 챙기길래 하마터면 강탈 당할뻔 했습니다..


그리고 러브젤은 꼭 바르세요 두번 바르세요. 러브젤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넘사벽입니다. 이런 신문물을 그동안 안쓰고 사셨다면 이참에 경험해보세요!

연인과의 즐거운 성생활 기원합니다.


성인용품은 만냥몰

Author

Lv.94 94 백제  비밀경찰 |  512,369 AU |  웅진
1,977,883 (59%)

성인용품 게시판에서는 서명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6-06-13 운영진의 결정으로 성인용품 게시판에는 일반 유저의 후기, 리뷰, 상품 설명 등록만 될 수 있도록
서명 사용 허가 및 연장 기능이 중지되었습니다.

Comments

1 항상꼬마워
디자인이 괜찮네요.
디자인이 확실히 작네요
1 범인은네모
확실히 작네요 잘 보고갑니다.
1 손발이차다
잘보고갑니다
9 nawh68
감사합니다 잘 보고가요~
감사합니다
사용후기 샷이 없어서 아쉽군요
3 gogooma7
감사합니다.
1 짜아드
감사합니다
2 갈갈119
리뷰 감사합니다!
11 ssagaim
디자인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