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소설 게시판

torrent 파일이나 외부 다운로드 링크로 파일들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외부] 메가 업로드 방법 링크

헬무트 완결 올라왓넹 이거 추천할만함

8 Einaudi 28 356

ㄹㅇ 평타는 친다 학원물 좋아하면 플러스 요인

앞에 학원까지 가는데 좀 암걸릴수 있는데 여기만 버티면 ㄹㅇ 완결까지 뚝딱

 

다만 너무 기대하지마라 그냥 평타 수준인데 읽다보면 완결까지가는 소설 

Author

Lv.8 8 Einaudi  시민 |  4 AU
13,135 (45.9%)

로그인 해야 서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학원물치곤 갠춘한데 전개가 넘 막장드라마여
8 Einaudi
학원물 뽕맛으로 다봣지라..
3 sksfk
갑니다 ㅋㅋㅋ
뽕맛이제
4 qwserf
기대햬는데...
9 위너7
엥 언제완결 났냐 ㅋㅋㅋ
6 kkkkkev
뽕맛 좋은가봄??
13 혜안
이거 기대해볼만한 소설인가?
8 yichas
숲부터 급락함
2 Aipha
함가봄
3 kirutojin
한번  도전해 봐야겠다
3 Kawhinot
그냥 그럼
7 몰라3937
달려봅니다~
4 백락상마
뭔 내용인디?
6 원두
ㅇㅇ 학원물 좋아하면 볼만함
4 용솟음치는
근데 중간에 발암이 크게
3 금색이
그거 학원물이었나보네
3 푸르탱탱
학원물..개인적으로 극혐
4 PARKTANY
기대 중ㅎ
5 딸치다빡침
나는 항마력 딸려서 못보겟드라
5 asddafds
저도 재밌게읽엇어요
2 loooodoool
츄라이 츄라이
9 파이라이와
학원물이었어?
6 쿠라라로로
이거 볼만함
6 aldwknsx
으어 학원물...
4 ligand
끝까지학원물인가보네 중간까지는읽었는데
4 Ko타락
뭔가 이프로 부족함
3 lejxbs
보던거같은데 보러간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제 2 회, 장르소설 투표 선호작 결과발표 댓글389 18 리뷰쓰는나무 06.17 9260 37
공지 텍본, 불따로 싸우지 마십시오 댓글329 77 코토부키★히카리 05.31 12004 19
공지 소설 게시판 통합 공지 19. 03. 17. 댓글81 10 공지사항­ 03.17 5951 0
공지 소설 게시판 팁&가이드 2019. 03. 11 댓글108 M Remicon 03.11 6872 0
공지 개인정보를 주고받지 마세요 댓글277 10 공지사항­ 10.15 5883 10
277945 잡담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학원에 헬븐에 없음? 2 니쉬 1분전 2 0
277944 질문 책벌레 웹버전이랑 정발이랑 외전빠진거 말구 차이있으여? 4 wjsfkgpf 8분전 3 0
277943 잡담 남성향 웹소판에 왔으니 충격적인 결말 그분들도 봐야해요 댓글3 12 OMEyes 9분전 14 0
277942 잡담 어느 소설의 투명화 댓글4 7 세이유이 19분전 32 0
277941 질문 천재 겜방 러스트파트 어떻길래 구매수 떡락이냐?ㅋㅋ 댓글3 11 죽창회귀5회차 26분전 20 0
277940 잡담 겜판이나 상태창 나오는 소설 스테이터스 수치 보긴 봄? 댓글13 43 니주제를알라 29분전 18 0
277939 잡담 창작물의 질이 떨어졌다고 느낀 증거 댓글3 6 pentero 30분전 25 0
277938 잡담 여주?로 몬스터한테 ㅍㅍㅅㅅ 당하러 가는 소설 댓글5 3 콜크 32분전 28 0
277937 후기 ㅁㅍㅇ 무료 명문고 ex급 머시기 후기 댓글7 3 메토mato 33분전 24 1
277936 잡담 천마를 삼켰다 후기 댓글3 8 가능할지도몰라 33분전 12 0
277935 잡담 전지적 독자 시점 결말 이렇게 하면 댓글5 12 OMEyes 34분전 19 0
277934 잡담 글의 재미도 중요하지만 피로도도 정말 중요한듯 댓글2 2 평소에잘하자 37분전 17 0
277933 잡담 진짜 상태창 나오는 소설 개 거슬리는점 댓글10 3 메토mato 46분전 27 0
277932 잡담 Sss급 마왕의 귀환 댓글3 4 rkan2 51분전 8 0
277931 잡담 훔치는 연기자 재밌는데 초반 아쉽고 후반 씹먼치킨이라 구매수 존나 아쉽네 댓글5 7 이과로신분세탁 56분전 20 0
277930 잡담 헨드릭의 시스템 바다버들이 정말 제법넓은강일까? 댓글5 6 리무르n템페스트 58분전 18 0
277929 잡담 남궁장인 보지 마라.... 댓글2 3 사에리온 59분전 9 0
277928 질문 축구소설인데 제목아시는분..; 도움부탁드려여. 댓글1 3 가짜인생 1시간전 16 0
277927 잡담 뭐랄까 요즘 웹소설판은 진짜 아무나 써도... 댓글14 3 사에리온 1시간전 47 0
277926 잡담 이런 전개 소설 보고 싶음 댓글11 43 니주제를알라 1시간전 30 0
277925 질문 여신의 은총을 받은 사나이는 댓글8 2 피어싱은정의다 2시간전 71 0
277924 질문 중국 소설 원문 번역기 추천할만한 거 있나요? 댓글13 1 1010100 2시간전 25 0
277923 잡담 누가 쥬논 천마선 텍본으로 안올려주나.. 댓글7 12 Cccuuruw 2시간전 22 0
277922 잡담 에로스릴러물은 없나.. 댓글4 4 니들 2시간전 26 0
277921 질문 제목알려주시면감사합니다 댓글2 9 시골어른 2시간전 27 0

글읽기 0 글쓰기 10 댓글쓰기 5 다운로드 0 추천 6 비추 -3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