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소설 게시판

torrent 파일이나 외부 다운로드 링크로 파일들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외부] 메가 업로드 방법 링크

현재 조노블에서 미쳤다고 생각하는 2작품.review

10 언제나미소 254 14,414
첫번째는 '기생촉수가 되었다'
이건 그나마 곱게 미친 작품으로 작가의 순수한 변태성으로 쓰여지고 있음.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기생촉수가 된 주인공이 여러 여자들을 조교하는걸로 그 첫시작은 엘프들임.
근데 다른 작품이였으면 그냥 예쁜 엘프를 따먹는 거 일텐데 따먹는 방식이 나쁘게 말하면 더럽고 좋게 말하면 변태적으로 따먹음.
배변이라던가 나올때 이 작가는 진짜 미친놈이라는 걸 깨달음.
그 뒤로도 후타라던가 정액트림이라던가 나오는데 완전 노빠꾸 마이웨이인 작가를 존경함.

두번째는 '음란 몬스터 조교 방송'
이걸 보고 있으면 광기가 뭔지 느껴짐. 정신병자의 글을 보는 기분이 이런 기분일까. 정신병원에서 환자를 문진하는 의사가 된 기분을 느낌.
심지어 필력도 별로라서 정신을 아늑하게 함. 의식의 흐름대로 진행되는데, 흐름이 파도급이라서 떠내려가지 않게 정신 꽉 붙잡아야됨.
이 작품도 난소섹스라던가 슬라임을 자지에 씌우고 보지에 넣기 등등을 보여주나 말했다시피 필력이 딸려서 그렇게 충격적이게는 안 다가옴. '아 그렇게 섹스하는 구나' 정도

두 작품 모두 편수가 50화 이내로 연재한지 오래 되지는 않았는데 요즘 조아라 드문 노빠꾸 소설이라 이렇게 적어봄

Author

Lv.11 11 언제나미소  모범시민 |  1,673 AU
25,211 (40.9%)

로그인 해야 서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4 dudanf
궁금하다
10 탈레스
오오 앞으로도 이런 미친 작품 있으면 알려주세요. 기억해 두겠습니다. ㅋㅋ
18 치엘리
상상도 못한 야설ㄴ0ㄱ
3 dustins
아니 난소섹스 어떻게하는데ㅋㅋㅋㅋㅋㅋ
3 hellvendyd
재미있을것 같네요
소설리스트 추가요
4 serik
진짜 정줄놓고 쓴 으마음마한 소설 ㅋㅋㅋ
5 ㄸㄷㄹ08
작가 일상가능한지궁금
5 1111245
소재부터가 거부감든다
1 shibedoge
어오
1 sdxx09
리스크 추가요~
1 rwkkkkwr
감사합니다
1 1565041267
저 2개 ㄹㅇ 머꼴임
8 소울아비
자궁섹스는 들어봤어도 난소는 뭐지 ㄷㄷㄷ
2 완잔
아니 리뷰부터가 정상이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움머어어어
어....음.....어.......
1 Hdie7
ㅋㅋㅋㅋ
3 SUNr
덕분에 알아갑니다.
하지만 여기는 헬븐이죠 ㅎㅎ^^
3 fb지dks
ㅋㅋㅋ 제발 저거를 제정신으로 쓰는 건가
2 Mj0909
둘 다 갓 명작이지
1 뿔말만
제발 ..ㅠㅠ
2 grkack
진자 미친것들이언ㅅ네
2 hamsuda
ㅋㅋㅋ 재밌겟다
1 루다닥
감사합니다
2 파이파리
리뷰 감사요
4 오렌지호
세상에
6 브실골
촉수드래곤 생각나네 ㄷㄷ
1 14685
ㅋㅋㅋ보고 싶네요
5 Textreviewer
흠.. 저는 촉수물은...
5 둠발롬
미쳤네
엄청나군요.
절대 찾아가서  보진 않겠지만.
4 Othinus
정신오염될듯한 내용...
미쳤네.
2 asthewind
기대된다ㅋㄱ
5 다음정류장
대단하네요.
아 좋은게 아니라 그냥 미친거...
3 room1125
이게 돈이 되나...
5 곰날의봄
광기.. 우리의 오랜 친구여.....
2 냠냠s
제목부터가 남 다르네
저런거 보고 배우면 안된다~
1 hxhhdjx
헐 저런거 안걸리나 잡든데
3 사이먼메오
허알
4 미냑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제 2 회, 장르소설 투표 선호작 결과발표 댓글377 18 리뷰쓰는나무 06.17 8930 37
공지 텍본, 불따로 싸우지 마십시오 댓글311 77 코토부키★히카리 05.31 11590 20
공지 소설 게시판 통합 공지 19. 03. 17. 댓글78 10 공지사항­ 03.17 5764 0
공지 소설 게시판 팁&가이드 2019. 03. 11 댓글102 M Remicon 03.11 6674 0
공지 개인정보를 주고받지 마세요 댓글269 10 공지사항­ 10.15 5780 10
275686 잡담 넣키걸 끝내고 9 돌붕쿤 41초전 1 0
275685 잡담 아 진짜 볼 거 없네.... 2 부루루룽 3분전 2 0
275684 잡담 헬븐 소게에선 회귀, 환생 지겹다는 의견이 많은데 댓글4 7 jdsss1s2wx 9분전 13 0
275683 잡담 rpg 게임이 점유율 1위 가능? 불가능? 댓글14 14 현시창 28분전 35 0
275682 잡담 장씨세가 호위무사 같은 무협 소설 몇개 알려주세요. 댓글4 7 카덬 41분전 20 0
275681 잡담 소설 제목 좀 알려줘.... 댓글5 10 고장난자전거 43분전 43 0
275680 잡담 시험끝났는데 달릴거 추천좀 댓글12 2 iris202 57분전 32 0
275679 후기 bj대마도사 볼만합니다 댓글20 10 푸른일격 1시간전 43 0
275678 질문 학사신공같은 개연성있는 소설있? 댓글1 1 쿠한 1시간전 20 0
275677 잡담 헬념글 주제가 왜 저래? 댓글5 15 Chickfila 1시간전 46 0
275676 질문 디바인!!!? 댓글5 2 iris202 1시간전 13 0
275675 잡담 웹소설 독자 빡치게 하기: 히로인 분양 댓글10 3 사에리온 1시간전 62 0
275674 잡담 용돈이 계속 늘어 뭔데 ㅅㅂㅋㅋㅋ 댓글16 13 검정ㅤ중절모 1시간전 73 0
275673 질문 망나니1왕자 100화부터 존번데 괜찬나요? 댓글6 2 냥냠묭명 1시간전 21 0
275672 질문 괜찮은 여주물 없나요? 댓글11 11 장의사 1시간전 24 0
275671 잡담 개정판 어느게 더 좋냐 댓글3 1 트니티 2시간전 20 0
275670 질문 월드 오브 아슬란 완결 났나요? 댓글1 3 노리가미 2시간전 11 0
275669 질문 넣키걸 언제 쯤 끝날 것 같음? 댓글5 2 Poiukml 2시간전 32 0
275668 후기 -모든것을 강화하는 헌터 댓글15 2 치킨먹은오리 2시간전 38 0
275667 잡담 둘러보다가 중국의 협의 용졸하다는데 확실히 그런듯 댓글1 10 사이클링토커 2시간전 41 0
275666 질문 실력지상주의 또는 청춘돼지 같은 소설좀 알려주세요 댓글1 4 IWTSTSFU 2시간전 12 0
275665 정보 문피아 무료 하나 추천 댓글12 5 하라림 2시간전 54 0
275664 질문 순애 마렵습니다 댓글4 5 Liaxy 2시간전 21 0
275663 잡담 뭔가 그리스로마의 아프로다테도 그렇고 북유럽 프레이야도 그렇고 댓글12 10 사이클링토커 2시간전 53 0
275662 잡담 환생물은 초반 지나면 재미없음 댓글14 4 브라꾸핑꾸 2시간전 40 0

글읽기 0 글쓰기 10 댓글쓰기 5 다운로드 0 추천 6 비추 -3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