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소설 게시판

torrent 파일이나 외부 다운로드 링크로 파일들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외부] 메가 업로드 방법 링크

토이카 작품 다른것들도 망치질함?

2 Gyxor 10 71
나빼귀 망치질 너무 많이해서 하차할려는데 다른작품도 망치질함?

Author

Lv.3 3 Gyxor  시민 |  96 AU
1,129 (6.6%)

로그인 해야 서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토이카거 갠적으로 못보겠음
망치질이 뭐임? 중간중간 설정변경하는거? 아님 대화체를 바꾸는거?
2 Gyxor
나빼귀에서 무기제작만 졸라함
3 fcddsss85888
그냥다 비슷비슷해서 기억이 안남
그거만 무기만들지않나 다른거에선 없었던거같은데
걍 그사람꺼 보지마요..
5 써코니
나도 나빼귀만 보다 말았는데 진짜 망치질 사냥질 오질나게 함.
만나는 사람마다 무기 만들어줘 무기 만들 재료 구하러 만마리 사냥 같은 짓만 하고
그 한편으로 토이카에 대한 기대를 접음.
전부 비슷비슷 하던데
5 김치맛사탕
다른건 안그랬던거 같은데...
6 qjakwoql
무기 제작은 이후에는 거의 안 나오는 걸로 알고 있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661 질문 조아라 어플 이상함.... 댓글6 8 창차아차아 25분전 20 0
5660 질문 화산마신 대략 내용이 어떻게 되나요? 댓글3 2 삼팔이십사 34분전 17 0
5659 질문 소설제몬 질문임돠 댓글5 3 비겁한성기삽니다 1시간전 17 0
5658 질문 레드우드 히로인 있음? 댓글12 4 얀데레는사랑 1시간전 43 0
5657 질문 이계 내가 가봤는데 별거없더라 댓글8 3 마구마니마니 2시간전 38 0
5656 질문 퀸201이라는 작가 아시는분 댓글1 1 세도르 2시간전 11 0
5655 질문 죽지않는엑스트라 연중인가욥? 헬븐에 업로드가 안됭.. 댓글4 6 P라티나 2시간전 55 0
5654 질문 주인공 인생오지게즐기는거추천좀요 댓글3 3 Zmxbzysys 3시간전 43 0
5653 질문 킬링타임 소설 좀 주쎄요 댓글12 3 Nimgnas 3시간전 33 0
5652 질문 먼치킨 스포츠물 추천 좀 댓글12 4 소몬 3시간전 43 0
5651 질문 여캐 매력적인거 없음?야설 비야설 구분없이 댓글13 2 qodjehq9cj 3시간전 70 0
5650 질문 검술명가 막내아들 보신분 댓글23 6 잿빛너울 4시간전 74 0
5649 질문 소드 마스터로 회귀랑 절대 귀감 뭐 볼지 고민인데 선택좀 댓글16 2 우대벌 6시간전 54 0
5648 질문 밤새 설게 뒤지다 답 안나와서 추천좀 해줘 댓글15 6 티아밀리스 7시간전 74 0
5647 질문 선협지 중에 재밌는거 추천좀 댓글12 2 라루론 9시간전 56 1
5646 질문 재탕 혹은 볼만 한 설 추천좀 댓글10 6 티아밀리스 9시간전 59 0
5645 질문 바꿀수 있다면 바꾸고 싶은 소설 엔딩 말해보셈 댓글16 2 다니합사감 11시간전 91 0
5644 질문 이세계 전생 미궁물인데 아는사람있나? 댓글10 5 karen854 11시간전 56 0
5643 질문 악살법 댓글15 5 sosocccc 11시간전 47 0
5642 질문 소설중에 댓글5 2 619202 11시간전 17 0
5641 질문 현판 추천점 해주세요 댓글12 14 Estrella 11시간전 58 0
5640 질문 쥐뿔 회귀 히로인 있음?? 댓글18 6 사상최강의병아리 12시간전 77 0
5639 질문 님들은 어떤직업이 가장 좋음? 댓글29 3 혼두 12시간전 95 0
5638 질문 의학물추천좀.. 댓글8 2 너터누탸마 12시간전 41 0
5637 질문 미궁에 들개들 어떤가요? 댓글6 2 서랍이 13시간전 42 0

글읽기 0 글쓰기 10 댓글쓰기 5 다운로드 0 추천 6 비추 -3
카테고리